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이내용하나기! 갑상선항진증,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0:22

    요즘 글 쓸 일이 별로 없었던 이유.3월 20일경부터 두통도 덱무 심한 무기력하고 피로가 덱무 크고 진통제를 먹다가, 어느 날 자고 일어나면 목이 부은 것이 닿으니까 회사 병원에 진료를 해왔다 진단결과 다연선염일수도 있지만, 부은곳이 갑상샘(갑상선)이라고 혈액검사를 해서... 결과가 본인이 되기전에 약을 처방받아서 먹어!


    >


    원래 처방받은 약을 다 먹은 적이 거의 없었는데, 약을 먹으면 괜찮아지는걸 느껴서 열심히 다 마셨어.


    >


    검사 결과 갑상선에 염증이 생겨 항진 증세로 피로 등의 증상이 생긴 것이었다. #갑상선 항진증 갑상샘 위치! 갑상샘 염증이 왜 생겼는지 의사샘에 물었더니, 면역체계의 이상결과는 sound성에서 자신감이 생기고 보송보송해서 운이 좋았다고.. 현대인에게 있어 매우 흔한 병이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다.


    >


    그래도 설령 혹이 생겼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세 세브란스 체크업에 가서 검사를 받고 오라고 예약도 해 주고, 아주 친절한 우리 회사 병원 진료진료진료들의 최고 진료 결과를 들은 날 너무 피곤하고 갑상선 항진증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신진대사를 아주 활발하게 작용시키기 때문에 쉬는 것이 중요하다며 반차를 써 버렸다.그리고 night는 혼자 치킨 시켜먹고 싶었는데 남자친구가 몸에 안좋은거 먹잔아.. 지하식당에서 고등어를 먹는 소리도 퀄리티 좋고 자반고등어도 엄청 크고 친절하고 합리적인 맛집~ 그 목소리에 후기를 해야 돼.


    >


    ​ ​ ​ 그리고 토요일에는 남치니과 용산)아이 파크 몰 데이트 아이 파크 몰에 원피스 카페가 새로 열었다는 거 듣고, 디저트, 본인 먹겸을 보러 가다가 발견한#가장 구지 원래는 11,000원이지만 카페 오픈 기념으로 8천원에 행사라길래 남치니와 한번 하고 본 사실 남치니는 전에 한번 두개 했는데 2만 2천원에 파일과 컵을 아이템 획득하고 너무 떨어진 것을 본 적이 있는지...안 했으면 싶었지만 이번에도 두장과 대신 본인에 한장 뽑아 달라고 해서 나타났다고 도전~~


    >


    이번에도 남자친구는 뽑았어요~ 파하나울...후후후, 저번에 찍은 것도 안 썼네.필요없다고 하니까 요건 내가 들께.


    >


    그렇게 정이예기 다행히 나는 피겨를 뽑았다.나도 파를 뽑을까봐 얼마나 무서웠는지..ㅎㅎㅎㅎㅎㅎㅎ 피겨 상품인 B, C, D가 각각 한장씩 총 3장 남아 있어 마감됄까 잔이 하나 0장 있어서 그래도 확률이 낮지 않다 고 싶었는데 다행히 3장 중 한장을 뽑는 소리 흰 수염:D의 남자 친구가 너무 나쁘지 않아서 사실로 채용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게 된 소견만으로도 아찔했다 흐흐흐흐...너무너무나 뿌듯해!


    >


    ​ ​ ​ ​ ​ 드래곤 볼 공개됐을 때, 드래곤 볼의· 자도 몰랐던 제가 속성에 유튜브와 나무 위 방법으로 공부하고 영화관에 가서 드래곤 볼도 4D에서 같이 보고~그때의 멤버들이 저런 건 그녀는 어딘가! 할 때 뭐 드래곤 볼 함께 보는 게 대순가 했는데, 가장 쿠지에서 3번 실패한 남칭이에 피겨 토아크 뽑아 주이미 우는 나 자신을 보면 정예기 그런 것 그녀가 어디에 있고 싶어 데헷 신나게 조립하는 나무치니


    >


    ​ ​ ​ 완성!아이 폰 하나 0XS맥스에서 찍은 모습 인물 사진 모드로 들면 완전 이에품


    >


    노트8로 찍은 모습의 남치니가 사진을 찍기는 하지만, 그래도 증 내용이 넘쳐난다...


    >


    토요일에 데이트하면서, 아이파크몰에서 일요일 아침에 먹는 #루앙바오를 산 피규어를 골라서, 기분좋은 남친이 사주고, ᄒᄒᄒ


    >


    혼루이젠과 비슷하지만, 맛은 소음~ 혼루이젠이 뭔지 더욱 포근하고 맛있어!! 그 다소 음주로 홍류선 먹으러 가야지.


    >


    오가의 매일은 영화 어스를 보고 온 지난 수요일 이동진의 라이브 톡으로 어스 예약을 해 두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전날 취소를 하고... 의 남자친구와 같이 볼까 했는데, 무서운거 같이 안봐 하고(나는 드래곤 볼도 같이 용서하지만) 그럴 거면 나 혼자 보고 영화 표 받겠다고 합의를 봄 SKT VIP과 무료 6번 정도 쓸 수 있으니까 그것에 준 것이 윈윈 한다


    >


    옆자리를비워혼자보고, 약간 무섭게 생각했던 것 같아.


    >


    겟아웃보다 더 심쿵하기는 어려웠다 갑상샘항 진흥증 증세로 심장이 두적 증후군이 있어서 그럴지도.. 마지막과 인고 결국이 좀 애매한 것 같아서 이동진 평론가 라이브 토크의 감상도 찾아보고....결국과 해석을 알고 보면, 한번도 보고 싶은 생각도 해​ ​ 2주간 누워서 자면서... 건강이 이렇게 중요한 줄 알았어.나는 건강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얼마나 과인했어! 빨리 술을 많이 마셔서 다자리주는 더 파이팅 넘치게 싱싱해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