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팥의효능) 다이어트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8:25

    ​ 2020년 새해가 밝앗움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새해가 되었으니 여러분 미리 계획은 세웠나요?나는 새해에는 건강관리!!! 하려고 마음먹는데~일단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가난에 도전하려고 생각^^​ 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물도 마시고 건강도 생각하고 다이어트도 된다면 하나 의석 3조지~? 저는 물을 마시는 것을 팥물을 마시는 것으로 선택했어요.우선 팥에 효과가 있다면 팥에 들어있는 사포닌은 이뇨작용을 해 피부와 모공의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아토피 피부염과 기미제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오래전부터 세안과 미용에 이용돼 왔다. 역시 팥에는 비타민B군이 풍부해 탄수화물 소화흡수 및 피로감 개선, 기억력 감소 예방에 도움이 된다. ​ 팥은 쌀의 하나 0배, 파그와잉 나의 4배 이상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지만 맵고 sound식을 먹을 때 식사를 하는 그와잉토우류무이 체외로 잘 배출되도록 도움을 주고 부기를 제치고 혈압 상승을 억제한다.팥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체내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한다.곡류에 부족한 라이신과 트립토판이 함유돼 있어 곡류에 팥을 넣어 먹으면 영양학적으로 보완된다. 팥을 끓인 물은 지방간과 간의 해독작용에 좋다.팥의 효능에서 알 수 있듯이 당뇨개선, 부종완화, 탈모개선, 피로회복, 다이어트, 항산화작용, 고혈압·혈관질환 완화 등 몸에 매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팥을 하나 2시에 불리고 끓이고 이를 매일 하면 3일째 되는 날부터 안 한다고 생각하고 아즈키 가루에 물에 타서 먹기로 했다 내가 택한 레드 빈 토크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르면 좋겠어요.아~


    >


    >


    ​ ​ 레드·토크는 물 500ml에 한 본 타고 먹으면 좋습니다. 물에 마시기 힘들면 우유, 두유, 요구르트에 타서 먹으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의 주된 목적은 물을 마시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물에 모두 먹습니다.^^


    >


    팥가루를 고를 수 있을 때, 꼭 국산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


    한 박스에 10개씩 한봉지에 5g씩 들어 있네요~~


    >


    500ml, 물통에 팥 가루를 넣어~


    >


    >


    >


    ​ 물 500ml 넣어 스에킷스에킷하고 마시기만 하면 됩니다 건강 관리, 이 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김 1일이라 쿵효그와이 표시되면 후기 드립니다~​ 1단 내 주된 목적은 물을 마시는 것~!! 물을 마시고 건강한 물을 마시는 도전이다. 팥탕은 고소한 향기가 나지만 목넘김으로 만든 가루가 조금 있습니다.불편한 정도는 아니고 저는 계속 먹어 보려고 합니다.새해에 저처럼 건강에 신경쓰시면 제일 기자가 되는 물을 드세요.^^ #팔베기 #팔베기예트 #새해다이엇 #물먹기 #레드빈톡 #팥의효능 #이뇨작용 #부기빼기 #아토피 #새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