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CONNECT, BTS 전시회 후기! (+RM 숲 하나호)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5:00

    안녕하세요, 노바 펜입니다!오항시웅, 어제 다녀온 "CONECT, BTS"전시회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전시회 고시 게재된 이후 20분 담에 예약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예약이 많지 않은 곳 바로 신청했습니다!전시회에 가기 전에, 잠실(잠실)한강 공원에 있는 "RM모리 하나호"가 봤어요!


    >


    지하철에서 내려서 걷다가 하한시이 당신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


    >


    잠실한강공원 입구 바로 앞에 있었어요! 남준이가 숲을 좋게 하니까 의미있는 선물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뭔가 귀여웠어요.우편함 안에 전시회에 대한 이야기나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니 전시회 이야기나 사진을 피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뒤로 밀세요!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쓰여져 있습니다.:D※시간이 되어 전시회를 향했습니다!


    >


    이곳에 거소음으로 가는 분들은 헷갈릴 것 같아요! 저한테 전시회 길을 물어보신 분이 계셨지만 길을 몰라서 예약하셨을 때보다 늦었어요.그러므로 5~10분 전에 먼저 도착하고 있는 것이 추천할 것이다!​ ​ ​


    >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몇몇 식품점에서는 이벤트도 했었어요! 참고해주세요~:)


    >


    주위를 둘러보다가 가끔씩 입장했어요! 저는 아내 sound의 강이영 작가의 를 봤어요.


    >


    관계자가 "작가님이 중앙에서 보는 것을 추천했다"고 해 가운데에 앉아서 관람했다.이 작품을 보고'이 작품이 의미하는 것이 어느 1?','이 작품을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어느 인가'더 뭐라고 설명할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저는 퍼포머들이 짜내는 안무 장면이 정말 충격이었어요.이 작품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처음엔 이거 영상이 아니었나?"라고 처음에 생각하게 될 정도로, 영상이라고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 작품에서 3개의 장면이 인상 깊었지만 첫번째는 퍼포머들의 올오네는 안무 장면이었습니다.이유는 위에서 말했듯이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였고, 영상에서 나오는 음악과 함께 들으면 괜히 심리가 무거웠죠. 관람이 끝난 뒤 잘 소 의견을 봤는데, 제가 영상 속의 퍼포머들과 방의 턱을 거듭하면서"연습할 때의 아픔과 고통이 아닌가?"와 소견하고 심리가 무거웠던 것 같아요. ​ 2번째는 조각이 떠나갈 듯한 커넥트 홈페이지 3번째 사진의 장면입니다.이 장면도 정말 같아서 조금 무서웠어요. 앉아보니 정말 거대해서 저한테는 날카로워 보였어요. 하지만 조금씩 장미처럼 보여 기분이 묘했어요. 한쪽에서 보면 날카로워 보이고, 한쪽에서 보면 장미처럼 보이고. 3번째는 흰 점이 딱 있기도 기억에 남아 있었습니다.이 점을 처음 보는 순간 '파도일까?'라고 생각했는데, 이 점이 많아지고 서로 멀어져 가면서 별처럼 보였어요. 작품은 작가님의 메시지와 다르게 느꼈던 것 같아요.예술작품은 보는 사람마다 다르게 해석될 수 있다고 소견하지만, 작가님의 메시지를 닮게 느꼈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래도 다른 소견이었지만 저에게 굉장히 신선한 충격을 준 작품이었고, 일거리를 이 작품으로 봐서 그런지 전시회에 몰두하고 더 흥미를 느꼈던 것 같습니다. 나가기 전에 또 봤는데 계속 봐도 정말 좋았어요.​​​​​


    >


    이어서 이 작품은 얀센스 작가의 였습니다.이 작품은 사진보다 더 분홍색이었어요.여기서는 사진의 색깔을 잡기가 어려워요.사진에서 살짝 보이게 연기가 좀 있어요! 고로인지 분위기가 몽환적이더라구요.관계자 쪽에서 빛과 연기 사이에 들어가서도 보고 각도를 바꾸면서 보라고 권하셨는데 저는 연기에 들어가지 않고 각도를 바꾸면서 보았어요.이 작품에서 크게 느낀 적은 없었지만 이 빛과 연기가 함께 연기되는 모습은 정말 예쁘고 정스토리 몽환적이어서 계속 보고만 있었어요.연기가 움직이는 모습, 핑크빛 공간이 정스토리 몽환적이라고 느꼈습니다.관계자분께 설명도 듣고 작품설명도 읽어봤는데 그런 설명보다는 그 분위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


    뒤의 작품은 얀센스 작가의 "그린, 옐로, 핑크"입니다.이 작품은 10명씩 관람이 가능 배열해야 했죠!그래서 나란히 있는 동안 찍은 전시회의 모습과<초록, 노랑, 핑크>작품 밖입니다!​ ​ ​


    >


    작품의 외부는 이런 느낌입니다..이중 문으로 이뤄졌으며 안은 연기가 정말 X613 많습니다!들어가기 전 지금 것이 대화와 휴대 전화 사용을 자제하고 본인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하고 내용은 찍지 못했어요!그런데 찍어도 연기가 정말 많아서 찍지도 않을 것 같아요..아무튼 이 작품에 입장할 때까지 아무런 의견도 아니었는데 이쪽에서 본인이 오는 순간 정말 눈 뜬 감정이었어요. 저는 맨 마지막에 서서 입장했는데, 입장하자마자 진짜 연기밖에 안 보이고, 입장한 문도 닫으니까 문이 안 보였어요. 그래서 벽도 더듬어 겨우 앞에 계신 분들을 따라가다 담을 따라다니며 궁금해서 담을 봤는데 연기만 했어요.노란 연기! 좀 놀라서 앞을 다시 봤는데 앞에도 연기 뿐이었어요. 앞에 있던 분들도 전에 걸어본 사람인가 해서 안 보였는데 감정이 무서워서 편했어요.숨막히는 감정의 중국에서도 만족감을 느꼈지만 정말 그 2가지 감정이 왔다 갔다 했습니다. 전은 연기 뿐 앞의 사람과 부딪치지 않을까 걱정하거나 문을 찾지 못하거나 하면 어쩌며 구름 속을 걷고 있는 편안하던 기억이 계속 자신입니다!​ 커넥트 예약 홈페이지에서는 5분 체험이라고 했지만 때 로이 의견보다 정말 빨리 갑니다.처음 막 연기를 본순간'이쵸크소 어떻게 5분이 본 사람 있어?' 했지만 때 로이가 됐으니까 방향까지 본인 가시면 좋다고 말했을 때'이미?'는 의견이 가장 가장 이미 서 들었습니다.​​​


    이는 각 5도시의 작가들에 관련된 작품 및 부품을 넣어 둔 상자(?요!각 도시의 예술가에 의해서 색이 다르군요.​​​


    >


    입장시 이런 스티커를 주시는데 왼쪽 가슴팍에 붙이고 입장해주세요!


    >


    벽에 크게 씌어 있는 것으로 찍어 봤어!자신이 갈 때쯤, 관계자 분들이 커넥트 서체에 대한 안내액 인연을 걸고 들이켜는 것을 봤는데, 서체의 설명을 읽어 보면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긴 설명에서 마지막 한 문장이 기억에 남아 있는데'다양성에 대한 긍정에서 일선 1화의 기량에 대한 저항입니다'이 문장입니다!아무 생각 없이 읽고 마지막 문장을 읽고 바로 전기했습니다!​ ​ ​ ​ ​ 전체적인 후기는 입장할 때는 전시회가 작게 보였지만 1시간이 정 이에키훗크 없어요. 작품이 너무 말이 좋고, 관심이 있고 생각보다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그리고 작품에서 벗어난 이 말입니다만, 관계자 분들도 제대로 설명하여 가장 먼저"이 작품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하세요"라고 소리를 들고 있었습니다.그래서인지 작품에 대해 편하게 듣고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생각보다 길어졌네요. 갔다~ 온 김 1의 생각을 적고 싶어. 적기 때문에 조금 길어져서 죠쯔봉 이웃입니다 ㅠㅠㅠ ​ 나는 날짜가 맞지 않아서 못 갔지만, 날짜를 잘 맞추면 호속이 생애 1에게, 생애 1이벤트도 주위에서 함께 즐기는 것 같네요 아무튼 아직 안 가는 분도 즐겁게 관람이 되었으면 합니다후기끝!https://www.connect-bts.com/seoul/gateway/index.jsp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