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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어디까지 왔본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2:04

    자율주행으로 어디까지 왔는지 자율주행차는 내용형으로 자동차 스스로 운전하는 차를 내용이다.운전자가 필요 없이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이 임무를 과연 수행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을 품는 것은 사실이지만, 자율주행차에 대한 신뢰는 점점 현실이 되고 있는 것 같네요.세계 최초로 자율주행차 상용 서비스가 시작됐거든요.세계 최대 인터넷 중소기업 구글의 자율주행차 업체인 웨이모는 미국 쿡 아길리조자 주 피닉스 시에서 세계 최초로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 사업을 시작했다고 할 것이다. 이것은 운전자 없이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시범운영을 하는 카카오택시처럼 스마트폰에 앱을 깔아서 택시를 호출합니다. 그러면 택시로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고 택시 요금을 계산할 수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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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이 운전하는 피닉스 시 1대의 160km지상에서 400명을 대상으로 유료 운송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이사람들은자율주행차를이용한첫번째손님이되는거죠. 역사에 이름을 남길 수도 있겠군요. 요금은 얼마나 나쁘지 않고 나쁘진 않을까요? 15분 동안 4.8km를 뛰었지만 8500원 정도 괜찮어 왔다고 합니다. 차량 공유 서비스인 우버와 비슷한 요금이래요. 이러한 합리적인 요금이면 자율 주행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이 늘어날 것 같지만 최근에는 400명을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므로, 대상이 한정되어 있군요.이 사람들이 자유롭게 자율주행차를 이용하고, 그것이 소문이 아니라면 점차 서비스는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사건이 나쁘지 않으면 어떡하지? 그러나 최근까지 1600만 km를 주행했으며 무슨 사건 없는 테스트 주행도 마쳤다고 하네요. 그런데 요즘 사망사건을 한 건 낸 적이 있어요. 자율주행차 우버가 시험주행을 하다 처음으로 보행자 사망사건을 냈는데요.그 사망사건으로 인한 사람들의 반대는 그렇게 심하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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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지금은 완전 자율주행이 아니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운전대에는 엔지니어가 동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 리조트는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주에서는 무인 주행 차량을 인정하고 도로 주행도 가결했지만,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서비스가 안정되어 있을 때 완전 자율주행을 의견으로 하기로 한 것입니다. 제한적이지만 시험 주행 금지령을 떼고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사람들의 기대도 클 것 같은데요. 앞으로 이런 상용 서비스가 좀 더 문제 없이 발전적으로 진행된다면 미국 전역에서, 아니 세계 전역에서 자율주행차 시대가 올 것이라는 의견이 되겠네요.자율주행차 시대가 오면 어떤 문제가 생길까요? 우선 택시 기사들이 대거 실직할 겁니다. 그들은 다른 첫 번째 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매년 첫 20만명이 교통사 그것으로 사망하지만 90퍼센트 이상이 운전자의 실수입니다.을 고려하면 교통뭉지에의 사망이 나쁘지 않고 부상자가 획기적으로 줄어들 수 있으니까 택시 운전자들의 실업과 비교가 안 됩니다. 또 자동차는 차고에서 잠을 잘 때 때 로이 모두 그때 그때에 대한 90퍼센트라는 사실은 이제 개인이 소요되는 자동차는 필요 없는 시대입니다.을 일러 주는 첫 남자입니다. 제가 굳이 자동차를 소유해야 하느냐는 점입니다. 차고에서 모두 그때 그때에 대한 90%을 자고 있는 자동차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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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필요할 때 택시를 부르면 됩니다. 요금은 스스로 오겠지만, 자동차를 문제 관리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더 줄어들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거절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안전만 보장된다면. 그래서 자율주행 시대는 거대한 시대의 패러다임입니다. 이 될 것 같습니다. 도로 효율성의 증가, 도심 주차장 수요 감소 등은 덤으로 따라올 것입니다. 자율주행차 상용화는 이점이 매우 크기 때문에 구글웨이모의 상용서비스를 보는 눈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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