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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상상했던 미래가 현참으로 테슬라 구글 자율주행차 상용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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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와 첨단기술이 만났다. 똑똑해진 미래기술이 삶의 방식도 바꾼다.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생활공간으로 진화한 자율주행자동차 속에서 자유롭게 일하고 자고 쇼핑을 한다. 상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미래 지능화된 모빌리티는 과연 우리의 삶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한계를 뛰어넘어 지금 생활의 한복판이 된 자율주행 자동차.자동차가단순히움직이는교통수단이아니라사무실이될수도있고호텔도될수있고카페도될수있는데정내용이게가능할까요?미래에는 차 안에서 식사도 하고, 자고, 일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올까요? 정답은 예스다.​


    우리가 옛날에 SF영화에서 봤던 것들이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우리 곁에 다가옵니다. 사람이 그런 상상을 하면 기술은 따라옵니다. 몇 년 후가 아니라도 그런 시대가 옵니다.우리 본인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America에서는 자율 운전 캠핑카도 개발 중입니다. 캠핑이나 퇴근길 숙소로 사용하거나 이동 중에 사용하거나 하는 목적으로 스토리입니다.​ 그렇게 되면 주거와 호텔 숙박을 차 안에서 해결 4차 산업 시대에는 업종별의 경계가 무ー그데지겐 현실성이 큽니다. 그렇게 되면 집값도 떨어질 것 같고 자율주행자동차가 부동산 안정화 대책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집에 살지 않고 차로 해결할 수 있다면 남의 집에 대한 집착도 사라지지 않을까요? 최근 본인 온차의 스마트한 기능은 자율주행차로의 과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 기술을 접시에 놓으면서 지능이 높아지고 궁극적으로 사람의 능력을 넘어서는 과정입니다.​


    자동차의 내부 구조에도 큰 변이가 있습니다. 기존 자동차는 운전 방향을 향하고 있는 좌석이다. 그런 자율 차량은 운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공간을 활용하는 상태에서 전화합니다. 응접실 형태로 만들 수도 있고 약간의 신발로 완전히 침대처럼 만들 수도 있습니다.운전 대신에 시간이나 공간의 활용이 가능하게 됩니다.운전을 나쁘게 하지 않는 마니아는 설 자리를 잃게 되는 것일까요? 걱정 마세요! 과거의 승마는 교통수단이었지만 지금은 운동가가 된 것처럼 앞으로 운전은 마니아만의 운동가가 될 수 있을 겁니다.


    누구에게 본인의 자동차에 대한 로망이 있어요.자율주행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꿈이었어요. 하나 950년대부터 무인 제동 차 조사가 시작된 자율 주행 기술은 군사 무기부터 시작되었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쪽은 미 국방부다. 전쟁 때 희생되는 군인을 막기 위해 전차와 장갑차를 무인화시키고 싶었던 것이다. 무인전쟁 조사가 자율주행차의 시초가 된 것이다. ​ 매우 최근 자율 주행 차를 조사하고 있는 그 글카ー네기ー멜룽 MIT GM이런 회사가 2007년도에 미국 국방부의 최고위의 조사 기관인 국방 고등 키후에국(DARPA)이 후원하는 무인제 자동차 경주 대회 즉 네바다 사막을 자율 주행에 완주하는 DARPA그랜드 챌린지에 참가한 멤버들이 매우 최근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차선 이면방지 시스템이 본인의 자율주차 시스템 등이 요기로부터 상용화된 기술이다.자율주행의 선진국은 미국이다. 미국이 가장 위세 있고 중국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차이나가 많이 있는 이유는 미국에 차이나 과학자들이 과인학생들이 유학을 가서 많이 있는데 이 학생들이 구글 같은 곳에 있고 미국 기술을 배우고 차이나로 돌아가서 기술이 많이 전해지기 때문입니다.남편이 차이나인 사장이고 아내가 차이나계 미국인 연구소장이기도 했지만 이런 방식으로 기술을 확보하면서 차이나는 성장해 왔습니다.​


    자율주행에도 보통이 필요하다. 하나 없다는 것은 법적인 보통이고, 하나 없다는 것은 사실상 보통. 법적인 보통은 보통을 만드는 국제기구를 통해 많은 정부가 합의 후 제정한다.사실상의 보통은, 하나의 기술이 시장쉐어가 높을 때에 그것을 따라잡지 않을 수 없게 되는 것이다.자율주행차도 한 기업이 가장 앞선 기술을 만들어 시장에 내놓자면 그게 보통일 터. 아이이기 때문에 이런 기업은 그것을 법적인 보통으로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법적인 보통으로 만들면 기술을 전체 유출해야 하기 때문에 잉글리해서 보통으로 할 수 있는 것은 고정밀 지도같은 것. 지도 앱의 데이터 형태와 서비스 방식을 보통화하는 것을 보통화해야 기술 발전도 가능해진다.​ 이용자가 늘어날수록 보통화에 근접하기 위해서 테슬라에서도 특허를 5천개 아니며 노출되게 판정했습니다.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시장을 키우기 위한 스토리다.기술유출시장 점유율 up보통통화 과정을 목적으로 한다.정말 핵심기술은 유출되지 않아요. 테슬라는 오래가는 배터리가 핵심기술이다.​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따른 변화는 전통적인 제조업인 자동차회사가 서비스업을 선언하는 변화의 기원입니다.차 안 팔고 서비스 판다. 이런 회사들도 등장하고 있습니다.재팬의 도요다도 20일 8년 라스 베이거스 CES에서 이동성 서비스를 선언했다.자율주행시 이동시간에 재공하는 서비스에 주목했습니다. 단순한 자동차가 아니라 서비스를 함께 판매하겠다는 것이다.방식이 바뀌어 새로운 서비스 시장이 도래한 것입니다. 이런 새로운 산업을 4차 산업의 신호탄으로 봅니다.​ 재팬은#2020년 도쿄 올림픽#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을 선언했다.자동차업체의 서비스업 전환은 대단한 발상인 듯하다.​


    우리의 자율 주행 차량 개발에 대해 꼭 알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자율주행차의 핵심은 소프트웨어입니다.[자율주행 셔틀버스 이브] #대한민국 교통대와 국내 전기차 업체가 공동 개발한 최초의 대학 자율주행 셔틀입니다.라이더 카메라, GPS 등 곳곳에 다양한 센서를 장착한 핸들을 잡지 않고도 멋대로 주행하고 지정된 장소에 스스로 정차한다. 주행 코스에 갑자기 사람이 자신의 차가 자신의 차 자신도 독자적인 센서로 정지하거나 자기 회피하거나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자동 운전 셔틀 버스입니다.운행 중에 수집된 정보는 관제탑에서 수집하여 전송된다.


    다른 정부에서 한국 정부의 기술력과 정부가 추진하는 정책을 매우 부러워하지만 선진국에 비해 출발은 늦었지만 곧 추격 중이다. 자동차 중소기업뿐 아니라 통신과 인터넷 중소기업도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제조, IT, 통신, 중소기업이 다각적으로 연구를 진행시키고 있다. 자율주행으로 새로운 시장이 열리기 때문이다. 통신 산업의 경우, 새로운 시장으로 자율주행차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 안에서 운전하지 않고 영상을 보려면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아야 하지만 통신망은 아주 좋아야 할 것이다.​


    ​ 5G와 인공 지능, 실행 방식의 기준의 차이가 있을까요?​ 4차 산업 혁명의 기술은 지연 때 때 로이 없어집니다. Low Latency라고 하는데, 스마트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때 실행과 반응속도가 떨어지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통신의 발달로 지연을 느끼지 않는 사회로 나아가는 것입니다.자동차 기술의 차이는 크기 때문에 통신사들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다. 자율주행차도 통신사를 선택해야 한다. 구글 스스로 #아마존과 같은 #IT 중견기업들도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에 본격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IT중소기업이 모빌리티 개발에 적극적인 이유는 자동차가 더 이상 자동차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자율주행차의 특징은 #파괴입니다.​ 이전 산업에서는 고유의 영역이 존재했지만 4차 산업 혁명의 기술 요소는 그 영역을 후토우로토우리키 때문입니다. ​ 자동차 산업이라고 생각하면 컴퓨터 산업인 운송업이라고 생각하면 숙박업에서 이러한 경계의 붕괴 이런 특징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4차 산업 혁명으로 영역의 변화 적응 대책이 필요하다. 4차 산업 혁명의 키워드입니다.호텔을 봐도 홈페이지나 전화 예약보다 앱을 통해 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IT 중소기업들이 호텔 영역을 다 가져간 거죠.지금까지 IT산업에 속하지 않은 자동차산업도 자율주행기술의 발전으로 자동차산업은 IT산업과 융합할 수밖에 없는 파괴적인 혁신이 일어나게 됩니다.​


    신호나 차선을 인식해 정해진 규칙에 따라 운행할 수 있지만 돌발적인 형세를 알 수 없는 자율주행자동차다. 지금까지는 규칙에 따라 운행되는 자율주행차. 돌발적인 정세로는 대처할 수 없을 겁니다.​


    ​ 4차 산업 혁명의 요소 기술은 편리함과 두려움 두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슴니다.#우버택시를 타는 것은 매우 편리하지만, 자신의 위치가 마치 노출되어 있는 것처럼 내용입니다.고란현상을 #테크노포비아(Technophobia)라고 하죠. #처음부터 달콤한 기술에 공포감이 강하지 않아 적대감을 느낍니다.​


    한국에서도 최근 자율주행보험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특약에 가입해야 하지만 보험료는 0원이다. 어떤 상황에서 문제 되었는지를 기록하는 장치가 제대로 작동했는지가 중요하죠. 상황을 녹화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문제 발생시의 판단의 기준이 되기 때문에.유출된 장소에서 운행 기록이 정확한 때와 함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문제에 관한 모든 기록을 데이터베이스화할 것입니다.데이터 추적을 통해 문제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 운전 차도 기능이므로 쇼퍼와 가디언에 분류하는 데 2개의 차이점은.#쇼퍼는 운전자 없이 이뤄지는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으로 탑승객만 존재한다. 한마디로 자율주행차가 스스로 안전하게 운행한다. 승객들은 시간 활용이 자유롭습니다.#가디언은 운전자의 안전 운행을 돕는 자율주행 시스템입니다. 주행 안전을 보장하면서도, 운전 본래의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인이 1우키는 자동차 문제는 대부분 차의 앞부분이 파손됩니다. 자율주행차의 문제는 대부분 차량의 뒷부분도 역시 측면이 파손됩니다.문제의 원인이 자율주행자동차가 아니라는 것이다.예를 들면 신호가 오렌지 색 1시 보통 사람들은 나쁘지 않지만, 자율 주행 차는 멈춥니다. 담을 따라 달려온 차가 충돌할 수도 있을 것이다.​


    가장 상업화에 근접한 것은 트럭이다.주로 길이 막히지 않는 새벽에 나쁘지 않고 밤에 운행하는 물류 트럭, 굉장히 힘든 직업이기 때문에 트럭 운행을 대신하는 자율주행 기술 등이 많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버스 경기도에 시험운행 중인 #제로 셔틀은 승객석만 존재한다.​


    자율주행에 문제가 생긴 경우 제어권을 가진 자가 책임을 진다. 그렇기 때문에 제조사가 제어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조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문제원인을 파악한 뒤 보험처리를 해준다.자율주행차 출고 시 문제 재연 성능 인증 필수. 차량의 #문제 운행 기록이 적법하게 기록되어 있는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미국의 경우, 인공지능도 #운전면허시험에 합격하면 #운전면허를 발급받을 수 있다.자율주행 자동차의 윤리적인 문제는?



    1. 누워서 집에 가2.1차는 자율 성주 이상 차로 3. 다가올 미래 4. 히망발, 우려 반 ​ ​, 자율 주행 시대가 왔을 때 직업을 잃거나 확실히 부작용도 존재할 것이다. 희망만 보는 것이 아니라 우려를 털어내야 할 기술이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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