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독학 통과 후기&팁&변수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59

    ​ ​ ​ ​ 한달?그리고 보름 전에 필기 합격하고 2월 초에 실기 시험에 간 기둥으로 시험 결과가 좀 늦그와잉옴 뭐 난 좋았는데 한번에 합격해서 주는 워드 프로세서 하나급 실기 독학 합격 후기 ​


    Q. 기본적인 정보의 첫째단 필기 시험을 받아 보니 어디서 받는지는 다르게 말 안 해도 알겠죠, 워드 프로세서의 초급 실제 기기는 음...첫단 허가 컷은 80점이다 80을 넘으면 허가했다는 게 말 고 세부 점수가 본인의 오지 않는데 그게 아니면 좋은 점수+ 잘못된 부분 이같이 전하고 주는 듯하다. 아마?A, B, C형으로 모두 유형이 있지만 시험장 탈 세트의 중국에서 몇개를 랜덤으로 자신 오니까 3타입하고도 공부를 해야 한다(딱 그렇게 크게 다르지 않지만 a형이 쉽고 c형이 어려운)​ 시험 시간은 30분이지만 필기 시험하고 다르게 절박할 수도 중퇴하는 사람이 없었던 것 기억하기 ​ 필기와 별도로 시험 결과가 약간 늦게 본인 온다 대개 시험 끝나면 2주 동안 그 다음에 자신 오는데 주로 이야기에 치면 3주 동안 그 다음에 본인 온다 ​ ​ ​ ​ Q. 공부의 비결 문집이 필요 없는 필기와 달리 본인은 실기 책을 사서 그것으로 공부한 책을 사지 않고, 인강 보고공부하는 것도 꽤 있지만 개인적으로 인강은 본인과 안 맞아서, 보동 본 세(책을 팔고 싶지만 이·시구 구이므로, 우체국에 가기가 좀.


    >


    ​ 이기적 워드 프로세서 실기 기본서 2020버전 책을 사기 전에 네이버에 소치했을 때시 나쁘지 않는 공 또는 이기적 많이 나쁘지 않아서 온 소리로 때문에 그냥 둘 중 어느 것을 나쁘지 않아 산 한글 20일 0버전에서 산 소리.​


    >


    처음에는 책을 사서 어떻게 되고 싶었지만 그대로 그 흉내내고 보니 무슨 닭...왜 그러세요(본 홍보가 아니라)채점 프로그램 등 이런 것은 책에서 알리는 대로 하면 쉽게 깔 수 있고 그대로 말대로 하면 1단 할 수 슴니다 하루에서 각각 잡으면 가능할지도?Q. 공부 기간 요즘 하는 일이 없는 방학 기간 중의 데디은그 그래서 필기처럼 여유를 가지고 시험을 받는다~ 싶어 대략 2주?정도 공부를 한 말이 2주는 그러나 하루에 공부한 시오렝망에 타탄, 처음 며칠간 제외하면 1~2시간 정도밖에 지나지 않는 서각 잡으면 곧바로 즉시 하게. ​ 2주가 긴 시간인지 모르지만 검색하면 훨씬 짧은 기간에 취득한 분이 많이 짧지 않은 시간 것.기억상에서는 31정도 시험 유형의 연습을 하고 그 뒤(뒤)에는 키츄룸은지에계~~~중 한 것 같다 ​ ​ ​ Q. 시간 배분 ​ 시간은 30분 1단 가장 기본적인 작업은 타이핑지만 뭔가 말하기로는 타자는 10~15분 정도 걸린다 아무리 늦어도 15분 이내에 해야 한다고 들은 나는 한글 타자는 이르지만 영어 타자가 늦었습니다샀다. 한글은 자판기의 자신의 화면 보지 않고 치고 있지 못한 영어는 자판기, 화면 보지 않으면 절대로 주춤했지만 만났을 때의 소견보다 영어가 많아서 당황함 ​ 어쨌든 처음 했을 때는 타쟈치의 13분. 걸린 계속해서 보면 11분 정도 내가 같기 영어에서 시간 많이 먹고...물론 영어도 보면 약간 거의 매일 긴 하지만 요즘도 여전히 화면 이쟈싱의 키보드의 보지 않으면 잘못 치​ 위에서 말했듯이 80점 이상이 아니면 합격이지만 내가 처음 시간 맞추어 해결하고 채점했을 때 23점이 자신 온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점수의 잘못, 자신 왔다고 ㅋㅋㅋㅋㅎㅋㅋㅋ 거짓 없이 처음에 너무 싱거웠다..물론 치에죠무팡은 스스로 온 것이었다 다른 것도잘못이었지만 오타가 너무 많은 것 참는 대구 서 오타 이치 몬지 당 3점 감점이어서 다른 거 다 잘해도 오오타 7의 내면-21점으로 바~~로 아웃되는 오타는 거짓 없이 아무리 보고도 아닌 나 오지 못하는 것 거짓 없이 제1 크게 적 까였다 하더라도 3~6점 이상은 날아갔다.ㅠㅠㅠㅠㅠ ​ 어쨌든 타자를 10~15분, 기타 작업은 13분 이내에 끝내지 않고 처음으로 연구할 시간이 남는 다영이 요구하는 시간은 무조건 남겨둬야 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오타가 거짓 아닌 많은 자신 외의 한자를 잊었는가, 띄어쓰기가 잘못된 것인지, 오타가 있을지. 연구하면 꼭 자신을 빨리 쳐야 하는데다 정확까지 해야 하니까...Q. 시험장 상황은 아니지만 시험 전에 네이버에서 후기를 찾아봤는데 그 중에 시험장 변수 스토리를 중심으로 보고 집에서 쓰던 자판기와 달리 타이핑 키보드가 있다, 익숙지 않았다, 타자기 소리가 시끄러워서 집중이 안 되었다, 뭔가를 눌렀는데 화면이 이상하게 바뀌었다... 그래서 원래 쓰던 게이밍 키보드가 있었는데 시험장 물건과 타격감이 다르다고 생각해서 나는 키보드에 교체해서 타이핑 소리가 시끄러워 집중이 안 되었다는 글을 읽고 귀마개를 쓸 수 있다고 생각해서 집에서 귀마개를 하고는 걸 수 있다.그래서 그냥 귀마개를 끼지 않았다면, 뭐, 처음에 입장하면 여러가지 가르쳐 줘.비교적 a형이 쉽고 c형이 어려워서 a형은 자신 와서 c형은 자신이 오지 말았지만 자리에 앉으니까...B-2n이라는 폴더가 눈에 띄게 서아. 나는 B형이고 자신감을 가지고 싶었다.기쁘기도 슬프지도 않는 순간ㅎㅎ;보존은 따로 보존 장소를 찾을 필요도 없어 작업물에서 컨트롤 S만 누르면 좋은 것 거짓도 없이 오히려 그런 것에 닿으면 실격 처리되므로 주의!"시험을 치르기 전 몇분이나 만지는 기회를 주되 반드시 할 수 없는 것이 있는지 확인한다"라는 뜻!나는 그 사이에 철자 검사(그 빨간 줄)표시 확인하고 문단 부호 확인하고 그림의 위치도 보면 ​ 아무튼 시험이 시작되는 돌발 상황이 싼 1어 자체기만 키다료쯔.하지만 1단, 자신도 변수가 생성한 사실, 시험 중인 변수가 아니다 만 시험을 받는 오거의 매일 하루 1어자 신이라 두통 셋+몸살키.코로 자신을 위해서 그렇게 하지 않아도 나중에 승하가, 화... 몸도 안좋아서 시험을 봐야겠어요.. 약을 먹고 있어서 좀 좋아졌지만 시험 볼때는 몸이 별로 좋지 않았거든..시험 중에는 변수가 다행이었다.집에서 시간 맞추어 쳤을 때는 연구할 시간이 5분 정도 남았었는데 시험장에서 긴장될 것 자신도 모르게 빠르고 소영 요구하자 시간을 봤을 때 7분 정도 남은 ​ 그래서 남은 시간을 전체 연구하는 데 봤는데 연구 결과 띄어쓰기 틀렸어 1개 발견.1분 정도 남았을 때 발견한 것과 심장 떨어진.​ 시홈뭉 재는 몇 키츄룸은지에가로 풀어낸 것과 크게 벗어나지 않지만 다른 것이 좀 있었어요 그럭저럭 표는 왼쪽에 잘 자신이 오는데 저는 시험 표와 차트가 전체 우측에 있어서 그 차트 자신의 그림은 본문에 배치하는 노하우에서 어울리거나 자리 잡기를 잘했지만 시험을 받았을 때는 첨보은 본문 배치 법이었다....물론 따로 없었는데 좀 괜찮아?라고 생각한 그것으로 간신히 참고 문헌은 3개의 문장인데 나는 2개의 글밖에 없어서 처음에 잘못 본?와 시험장의 탈 대를 주지만 자기는 원래 집에서 할 때도 바닥에 두고 시험장에서도대를 임금 인상은 않고 바닥에 놓았어. 아무튼 저는 시험을 무난히 치고, 시험이 끝나자마자 친구들과 놀러갔습니다.​


    ​ 약 3주일 기다리고 시험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움시홈 마치고 느낌이 괞찬았 석게 긴장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설마 설마 하면서 코챠무파스로그잉한 지 시험 결과를 봤는데!!​


    >


    휴~~다행히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이렇게 인생하나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자격증신청은 그냥 시키는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하하하 너 무 좋아.앞으로는 컴퓨터 활동도 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콜로 그아인 때문에 하나정연기~ 도중에 컴퓨터 촌락과 인싸시험 공부도 어렵다~ 아래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열심히 합시다. 신천지 때문에 이게 무슨 난리인지... 콜로과인 사태가 빨리 끝이라고 인기를 끈다. 저는 하나산블로거 여러분의 서이추는 기본 멘트가 아니면 항상 기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